배달특급-점주님

배달특급

FAQ

구분 제목
입점 신청 후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노출까지 대략 얼마나 소요되나요? 닫힘
"입점 신청 후 앱 내 노출까지 약 한 달 소요됩니다.
신청 후 매장 등록과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며 매장 등록에 문제가 없을 경우 앱 내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약 한 달 정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
샵인샵 매장은 입점 불가한가요? 닫힘
"죄송하게도 배달특급은 샵인샵 구조로 입점 불가합니다.
상호명은 사업자 등록증에 등록된 상호명과는 다르게 등록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폰 정산은 어떻게 되나요? (사장님 쿠폰 제외) 닫힘
"영업일 기준 3일 후에 입금됩니다.
일반 정산 금액과 동일한 날짜에 입금되지만 쿠폰 금액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입금됩니다."
배달특급은 선결제인가요? 닫힘
"네, 맞습니다. 배달특급은 '만나서 결제' 서비스가 없습니다.
카드, 지역화폐, 페이코 모두 선결제로만 가능합니다."
배달특급에서 라이더도 제공되나요? 닫힘
"죄송하지만, 배달특급은 라이더를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배달대행사를 선정해 주셔야 합니다."
부가세 신고 방법 닫힘
"페이코파트너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파트너센터 주소: https://partner.payco.com
- 아이디: 사업자번호
- 경로 : 매출내역 > 부가세 매출 신고자료조회 > 기간 설정 후 조회"
배달지역을 OO동이 아닌 반경으로도 설정 가능한가요? 닫힘
"현재 배달 지역은 반경으로 설정 불가합니다.
법정동과 행정동 기준으로만 등록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리뷰 댓글 기능이 있나요? 닫힘
"현재 사장님 댓글 기능은 개발중 입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별도로 프로그램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사장님 쿠폰은 어디에서 등록 가능한가요? 닫힘
사장님 쿠폰은 사장님 앱에서 정률/정액 쿠폰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브랜드 매장 개별 입점 가능한가요? 닫힘
브랜드마다 다르기 때문에 브랜드 본사로 문의하여 개별 신청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픽업 주문 할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닫힘
"픽업 주문 할인은 사장님 사이트 또는 사장님 앱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단, 쿠폰이 아닌 할인 기능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락 전, 자동 주문 취소 기능이 있나요? 닫힘
"네, 존재합니다. 고객 주문 후 5분 이내에 매장에서 주문을 수락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1.9.14 이후 등록 매장부터 5분으로 자동 설정) "
원산지 등록 꼭 해야하나요? 닫힘
"네, 모두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원산지는 주재료 또는 매장 내 표기된 원산지로 모두 등록 부탁드립니다."
픽업 노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닫힘
픽업은 주문자 기준 3km 이내 매장만 노출됩니다.